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주 시드니 여행] 본다이비치 아이스버그 수영장 후기 (이용요금, 운영시간, 수건 대여, 락커 사용방법)

해외 여행

by 인생의 꼬인위치 2023. 12. 6. 12:55

본문

반응형

9월 28일 본다이비치에 있는 아이스버그 수영장을 다녀왔다. 호주 시드니 여행을 계획하기 전에는 아이스버그 수영장의 존재를 몰랐는데, 너무 멋져서 가능하면 가봐야겠다고 생각했다.

아이스버그1

 
[아이스버그 수영장 - 구글지도]

 

Bondi Icebergs POOL · 1 Notts Ave, Bondi Beach NSW 2026 오스트레일리아

★★★★★ · 수영장

www.google.com

 
시드니 시내에서 여러 버스를 타고 본다이비치로 갈 수 있다. 하이드파크 뮤지엄역 주변에서는 333번 버스로 한 번에 간다. 본다이비치는 잔디밭과 모래사장, 바다, 하늘 그리고 아이스버그 수영장의 색감이 어우러져서 정말 예쁜 해변이었다.

본다이비치

 

아이스버그 수영장 위치

위의 잔디밭에서 해변을 바라보고 우측을 보면 아이스버그 수영장이 있다. 풀장이 2개 있는데 더 긴 것이 성인용의 깊은 풀장이다. 성인도 땅이 발에 닿지 않는다. 그리고 더 짧은 가로로 된 것이 얕은 풀장이다. 건물은 카페, 탈의실, 샤워실, 락커 등이 있는 곳이다.

아이스버그2

 

아이스버그 수영장 이용요금, 운영시간

성인은 10달러로 8~9천 원 정도다. 유명한 수영장이라길래 3~4만 원 할 줄 알았는데, 저렴해서 마음에 들었다. 수영장과 카페의 운영시간은 저녁 6시 30분까진데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자.

의할 점은 목요일은 청소하는 날이라 수영장 문을 열지 않는데, 열 수도 있으니 확인해 보자. 이 날도 목요일이라 포기하고 있었는데 혹시나 해서 가보니 열었다.

아이스버그 수영장 운영시간과 이용요금

 
이곳을 지나 내려가면 이런 계단과 아이스버그 티셔츠, 수영복 등이 전시되어 있다. 여길 지나면 이용 요금을 결제하고, 락커나 수건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다.

아이스버그3

 
들어가면 이런 공간이 나온다. 아래로 내려가면 수영장이고, 우측으로는 탈의실, 락커, 샤워실이 있다. 아이스버그 수영장에도 호주 원주민의 깃발이 세워져 있었다.

아이스버그4

 

수건 대여, 락커 사용방법

미러리스 카메라를 가져갔기 때문에 5달러를 내고 락커를 이용했다. 코인을 주는데 락커에 쓰여있는 이용방법대로 코인을 넣으면 락커를 잠글 수 있다. 수건, 락커 대여비용은 각각 5달러이다.

아이스버그5

 

날이 추웠는데 막상 물속에 들어가니 버틸만했다. 분명 수영장인데 물이 짜서 신선한 경험이었다. 수영장 물이 바닷물이기 때문이다. 끝까지 갈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수심이 깊어 좀 무섭기도 해서 절반만 갔다가 다시 돌아오기를 반복했다.
목요일이라서 그런지, 추워서 그런지 사람이 거의 없어서 마음껏 이용할 수 있었다. 일행과 가서 서로 사진도 찍어주고 했으면 좋았겠지만, 수영만 해도 충분히 가볼 만한 곳이었다. 수영장에 입장하지 않더라도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있는 여기가 포토존이구나 하는 곳이 있다. 거기서 사진만 찍는 것도 나쁘지는 않다.

아이스버그6

 
 

 

[시드니 여행] 달링하버 불꽃놀이 명당, 영상, 시간 (+맨리비치, 하버브릿지 클라이밍)

이 글에서는 달링하버 불꽃놀이 명당을 추천하고 (피어몬트 브릿지) 약간의 불꽃놀이 맛보기 영상들을 기록해보려고 한다. 이 날은 내가 호주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일정 중 하나인 하

skewed.tistory.com

 

 

(총정리) 호주 시드니&멜버른 8박9일 여행 (여행코스 요약, 숙소 위치 추천, 교통, 환전, 카드, 유

안녕하세요, 9월 20일~29일 호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코로나 이후 거의 4년 만의 첫 해외여행이에요. 저는 인천 - 시드니 - 멜버른 - 시드니 - 인천 경로로 여행했습니다. 글 순서 호주 여행 경로

skewed.tistory.com

 

 

(Day2) 호주 시드니&멜버른 8박9일 여행 (하이드파크, 페더데일 동물원)

오늘은 호주 여행 Day 2의 기록이다. 호주에서 현지 투어를 많이 하는데 그 중 첫번째였던 블루마운틴 투어가 있던 날이었다. 일정은 아래와 같았다. 이 글에서는 페더데일 동물원까지 기록을 적

skewed.tistory.com

 

 

[호주 시드니 여행] 공항에서 시내, 서큘러키 페리 타는 법, 왓슨스베이, 혼비등대, 시드니 천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주 시드니에서의 Day 1에 여행한 내용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호주 여행 준비에 도움이 되는 전반적인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전체 여행 코스, 숙소 위치 추

skewed.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