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호 누룽지 통닭구이 계림원 (맛, 위치, 영업시간, 메뉴, 가격)

맛집

by 인생의 꼬인위치 2024. 3. 25. 13:53

본문

반응형

천호에 있는 누룽지 통닭집 계림원에 다녀왔다. 실패가 잘 없는 음식이라 기대를 하고 갔다. 실제로 맛도 괜찮았다. 다만 밥 1인분을 먹는 사람 둘이 가면 누룽지 통닭 하나로는 살짝 아쉬운 양이었다.

 

위치

매장 외관이다. 몇 군데 없는 체인인 줄 알았는데, 검색해보니 되게 매장이 많았다. 천호역에서 가는 경우 5번 출구가 가깝다. 3분 정도면 갈 수 있다.

 

영업시간

매주 화요일 휴무이고 오후 5시부터 밤 12시까지 영업한다. 포장도 가능하고 생맥주 포장도 된다고 써있다.

 

 

계림원 누릉지통닭구이 천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3 · 블로그리뷰 30

m.place.naver.com

 

메뉴와 가격

메인 메뉴는 누룽지통닭, 콘닭, 치즈콘닭, 매콤불닭이 있다. 사이드로 닭발과 닭목살구이가 있다. 생맥주 가격이 500cc에 6천원, 소주도 5천원이다. 맥주 6천원이 조금 충격이었다. 강남역 술집들이 6천원 됐다고는 들었는데 천호도 6천원인 시대인가보다.

 

내부

사람들이 있어 내부를 못 찍었는데, 내부에는 테이블 3~4개 정도 있는 아담한 매장이다. 지날 때 보면 테이블이 차 있는 경우가 많았다. 꽤 인기가 있나보다.

 

누룽지통닭과 생맥주

아마도 가장 인기 있을 생맥주와 누룽지통닭.밑반찬으로는 치킨무와 열무김치가 나온다. 소스는 머스타드와 양념치킨소스가 나온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