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라비 한옥카페 후기 (주차, 야경, 운영시간, 분위기)

카페

by 인생의 꼬인위치 2023. 10. 27. 18:41

본문

반응형

드라마였는지 인터넷이었는지 모르겠다. 수많은 장독이 쭉 늘어선 장면을 본 적이 있는데, 그 곳들이 세라비 한옥카페였을지도 모르겠다.

세라비한옥카페 장독들

 

주차

연천 그리팅맨을 찾아보다가 주변에서 발견한 곳인데, 가보고싶다고 생각했다. 애석하게도 낮에는 못가고 대신 많이들 못 보았을 야경을 보고 왔다. 그리팅맨에서 일몰을 보고 오느라 늦었기 때문이다. 주차장은 넓게 잘 되어있었고 굉장히 어두웠다. 차단기 같은건 없고 그냥 무료주차인 듯했다.

세라비한옥카페 야경

 

야경 & 분위기

카페를 향해 가면 먼저 그 수많은 장독들이 반겨준다. 밤에도 조명이 어느정도 있어서 예쁜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외부 경관은 낮이 더 예쁠 것 같았다.

세라비한옥카페

운영시간

내부는 낮보다 밤이 더 예쁘지 않을까 싶었다. 잔잔한 국악이 흘러나오고, 한옥이라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다. 좌석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운영시간은 11~3월에 평일 10~18시, 주말/공휴일 10-19시이다. 4-10월 하절기에는 1시간씩 더 운영한다.

세라비한옥카페 운영시간

 

세라비 한옥카페



장독대를 바라볼 수 있는 야외 자리, 실내 자리 등등 다양하다. 시간이 늦어 사람도 별로 없길래 장독대가 보이는 자리에 앉았는데, 밤에는 장독들이 그렇게 예쁘게 보이지는 않았다. 그래도 음악 덕분에 가을, 한옥, 밤, 국악 뭐 그런 정취가 있었다.

세라비한옥카페 실내자리
세라비한옥카페 야외자리


주문은 이 곳에서 하면 되는데, 운영시간이 20시까지였지만 19시 정도에 갔는데 이미 주문이 마감되었다고 하셨다. 음료는 맛보지 못했다. 식혜 먹어보고싶었는데... 

주문하는 곳


혹시 모르니 마감시간 너무 가까이에는 가지 않는 것이 좋겠다. 아니면 전화를 해보고 가자. 아무튼 연천에 간다면 그리팅맨과 함께 가볼만한 곳이라고 생각한다.

경기 연천군 군남면 군중로 134
https://naver.me/xguut0e0

 

네이버 지도

세라비 한옥카페

map.naver.com


연천의 그리팅맨과 망향비빔국수 본점 리뷰
 

 

연천 그리팅맨 (가는 방법, 주차, 사진 팁, 함께 가면 좋을 곳)

꽤 오래전부터 가보고 싶어서 찍어뒀던 연천 그리팅맨에 다녀왔다. 기대를 꽤나 했는데, 기대한 만큼 좋았다. 가는 방법과 주차 일단 T맵으로 그리팅맨 치고 가면 아래 사진의 분홍색 건물이 보

skewed.tistory.com

 

 

연천 망향비빔국수 본점 후기 (메뉴, 주차, 위치, 운영시간)

연천 그리팅맨을 가면서 지나는 길에 망향비빔국수가 있어서 들러봤다. 그리팅맨에서 30분 거리에 있으니 들러서 먹고 가는 것도 좋다. 가성비 나쁘지 않고 맛 좋고 양 많았다. 주문은 도착하자

skewed.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