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분당 서현 조용하고 디저트가 맛있는 예쁜 카페 - 카페보꾸 후기 (주차, 운영시간, 커피 메뉴, 디저트 메뉴, 내부 공간)

인생의 꼬인위치 2024. 7. 15. 17:55
반응형

분당 서현에는 조용하고 디저트가 다양하고 맛있으면서 외관과 내부가 모두 예쁜 카페가 있다. 한 번밖에 가보지 않았지만 괜찮다고 생각해서 카페보꾸에 대해 적어본다. 서현역 바로 근처는 아니고 외진 곳에 조용하게 있다.

 

주차

주차는 매장 바로 앞에 3대 정도 할 수 있어 보였다. 이 주변은 주차난이 심한 지역이라 주차 자리가 중요하다. 조금 내려가면 길에다 평행주차를 쭉 해놓았는데 만약 카페에 자리가 없으면 그곳에 세워야 한다. 물론 거기도 자리가 잘 안 난다.

 

운영 시간

운영 시간은 12시~20시이며,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이다. 아래 카카오맵 링크를 통해 한번 더 확인하고 방문하는게 좋겠다.

 

카페보꾸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237번길 5 1층 (서현동 85)

place.map.kakao.com

 

커피 메뉴

커피 메뉴는 기본적인 것들은 다 있다. 중요 정보는 일단 디카페인 원두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인데 500원이 추가된다. 아메리카노 4500원, 카페라떼 5000원 정도로 요즘 카페들 평균 가격 정도다. 에이드와 주스류도 있다.

특이한 점은 매장 컵 이용하다가 테이크 아웃 잔으로 변경하면 300원을 받는다. 이건 귀찮아서 그런가보다. 왜냐하면 처음부터 테이크 아웃 컵을 이용하면 300원을 안 받는데, 중간에 바꾸면 받는다는 것은 환경 부담금이 아니라 귀찮음이다.

 

디저트 메뉴

샌드위치, 양송이 스프, 바스크 치즈 케이크, 에그 타르트, 휘낭시에를 포함하여 처음 들어보는 디저트 종류들도 있었다. 아래 사진들을 보면  얼마나 디저트 종류가 다양한지 알 수 있다.

 

정말 처음 들어보는 디저트 종류들도 많았다. 진열도 예쁜 그릇에 되어 있어서 눈이 즐거웠다. 들어가면 아마 시선이 디저트 쪽으로 가게 될 것이다.

 

내부 공간

내부는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정도다. 외관과 마찬가지로 내부도 전체적으로는 화이트 톤인데 눈이 편한 색 빠진 초록색도 같이 있어 조화로웠다. 거기다 빠지면 섭섭한 밝은 나무 색감의 의자들도 잘 어울렸다. 조명 색과 쿠션들 덕분에 포근한 느낌이 들어 좋았다.

 

우리는 창가 자리에 앉았는데 창 밖에 있는 데이지 또는 데이지 사촌이 감성을 더해주었다. 커피는 디카페인 커피를 마셨는데 뭔가 카페인 들어간 커피 같은 맛이 나서 신기했다.

반응형